TRAVEL

LAMER PENSION

TRAVEL

Comfortable rest in your imagination,
Pleasure meeting. It's an auxiliary facility prepared for you.

여행안내

NAMHAE TOUR #1 학동 흑진주 해수욕장

  • 펜션에서 차량으로 3분거리

모래해변과는 다르게 몽돌이라 불리는 조약돌이 깔린 몽돌해변이 펼쳐져 있다. 거제의 많은 해변들이 몽돌해변이지만 이곳이 해변의 규모가 큰 편이다. 이곳의 몽돌은 다른 몽돌해변보다 몽돌의 크기가 작고 색깔이 까매서 흑진주몽돌해변이라 이름붙여 부르기도 한다. 물이 맑고 깨끗해서 물속의 몽돌도 잘보이며 길이는 약 1.2km, 폭은 최대 50m, 면적 3만㎢에 방문객 수 기준 국내 최대의 몽돌해변이다.

NAMHAE TOUR #2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 펜션에서 차량으로 5분거리

노자산과 다도해의 아름다운 파노라마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유일무이 케이블카!

NAMHAE TOUR #3 거제식물원(정글돔)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거제정글돔은 4468㎡ 면적에 최고 높이 30m, 7472장의 유리로 덮여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 식물원이다. 돔 내부에는 300여종 1만 주의 열대수목이 있으며,내부에는 석부작 초화원, 석부작 계곡, 포토존, 선인장원, 흑판수, 빛의 동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거제정글돔은 사계절 다양한 식물과 생태체험을 통하여 푸르고 풍요로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며, 식물문화 체험을 통하여 녹색 식물이 주는 교육문화 가치의 미래 구현에 기여한다. 또한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연구, 수집을 통하여 지속간으한 생태계 유지 보전에 힘쓰고있다. 신비롭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장소다.

NAMHAE TOUR #4 바람의 언덕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이 있다.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선착장이 있어 외도, 해금강 관광을 할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바라다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이다. 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 드라마에서 방영이 많이되어 많은 관광객이 찾게 되었고, '바람의언덕'이란 지명도 최근에 이 지역을 사랑하는 이들에게서 생겨난 것으로 여겨진다. 도장포 마을 바닷가 선착장에서 나무로 만들어진 산책로를 따라 언덕으로 한걸음 한걸음 가다보면 바다 넘어 노자산을 등지고 자리잡은 몽돌해변으로 유명한 학동마을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NAMHAE TOUR #5 구조라해수욕장

  •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구조라해수욕장은 모래가 부드럽고 수심이 완만하며, 수온도 해수욕하기에 적당하다. 수평선 너머는 거제 해금강의 전경이 보이며 거제도의 모래해수욕장 중에서 가장 긴 해수욕장이다. 내륙형 해안지대로 호수같이 조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주위에는 조선 중기에 축성한 구조라성지와 내도.외도 등 이름난 명승지가 있다. 해수욕장 서쪽 해안에는 효자의 전설이 얽힌 윤돌섬이 자리잡고 있다.

NAMHAE TOUR #6 해금강

  •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1971년 명승 제2호로 지정되었으며 해금강 바위섬은 갈곶과 가까운 거리이므로 작은 배로도 쉽게 왕래할 수 있다. 사자바위가 북쪽에 떨어져 있고, 큰 바위 몸체는 한 덩어리처럼 보이지만 바닷속에서 넷으로 갈라져 4개의 절벽 사이로 십자형 벽간수로가 뚫려 있다. 이 수로는 북·동·남쪽에서는 배가 드나들 수 있어 절벽마다 빛깔·형태·초목의 다름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닷물은 맑고 푸르며 바위는 채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때로는 총석을 이루고, 때로는 뚝뚝 흐르다가 멈춘 듯 정교한 변화를 보이며, 위태롭게 솟은 촛대바위, 십자동굴로 불리는 수로 사이의 푸른 물결과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NAMHAE TOUR #7 거제씨월드

  •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거제씨월드는 대한민국 최대의 돌고래 체험시설로, 체험·교육·휴양·치유 등을 통한 인간과 돌고래간의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거제씨월드는 체험수조, 전시수조, 검역수조, 먹이준비실 등의 사육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11,100톤에 이르는 바닷물을 저장 및 여과하는 첨단 수처리설비 여과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양동물에 대한 복지와 보전을 위해 최상의 영양관리, 수질관리, 건강관리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토대로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제씨월드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NAMHAE TOUR #8 공곶이

  • 펜션에서 차량으로 25분거리

거제시 예구마을 끝머리에는 공곶이로 가는 입구가 있고, 이곳을 지나 수려한 나무 사이를 20분 정도 걷다 보면 약 45,000평의 농원인 공곶이가 나온다. 이곳은 지형이 궁둥이처럼 튀어나왔다고 해서 '공곶이'라고 불리는 계단식 다랭이 농원으로, 수선화와 동백나무 등 50여 종의 나무와 꽃이 심겨 있다. 공곶이 아래에 있는 몽돌해변에서는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겨울에는 이곳에 심은 수선화가 만개해 더욱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영화 ‘종려나무 숲’의 촬영지이며, 거제시가 지정한 ‘추천명소 8경’ 중 한 곳이기도 하다. 관광 도보 코스로 예구마을-공곶이-서이말등대를 연결하는 10km 둘레길이 형성돼 있어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NAMHAE TOUR #9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 펜션에서 차량으로 25분거리

거제시청이 위치한 신현읍 고현리에 있는 6.25 당시의 가장 큰 포로수용소 유적입니다. 거제 계룡산 동쪽 자락을 따라, 복원된 옛 고현성과 그 옆 시청 건물을 지나면 고현중학교 담벼락 좌측 언덕에 포로수용소 경비대 건물 잔해가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유적관 내에는 전시실, 영상실, 기념품 판매소가 설치되어 있으며, 전시실에는 포로의 발생, 배경, 생활사, 포로 유품, 폭동, 석방 등이 전시되어 있고, 영상실에는 당시 촬영한 필름과 포로 출신 인터뷰를 통하여 10분간 포로에 대한 내용을 상영하며 상징 조형물은 "전쟁, 분단, 그리고 화합"이라는 제목으로, 한국 전쟁 당시의 상황은 찌그러진 철모에 생긴 총알구멍을 보면 치열했던 전투를 추측할 수 있으며, 전쟁으로 인해 사로잡힌 많은 포로들이 이곳 거제도에 수용되었습니다.

NAMHAE TOUR #10 지심도

  • 펜션에서 차량으로 25분거리

하늘에서 내려다본 섬의 모양이 ‘마음 심(心)’자를 닮아서 붙여진 이름이다. 거제의 장승포에서 도선으로 15분 거리에 있는 지심도는 섬 전체가 거의 동백나무로 뒤덮여 있다. 최근에는 관광객들이 많아져서 지세포에서도 도선이 다닌다. 너비 약 500m, 길이가 1.5km쯤 되는 지심도는 섬이 작다보니 상주인구도 37명 정도이다. 지심도는 다른 섬들처럼 기록에 남아 있는 역사는 길지 않다. 17세기 후반, 조선 현종 때부터이지만 현재 이 섬에 사는 주민들은 그들의 후손은 아니다. 김씨, 이씨, 박씨, 전씨, 황씨 등 여러 성씨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WELCOME TO LAMER PENSION

MODERN PENSION

예약하기